[광고] 필라델피아 민주동포모임 성명 ‘이재명을 응원하며’

재원 : 오늘우리는역사의창을통해사랑하는모국을바라보며끓어오르는분노와타오르는항거의열정으로외친다.

주식 : “이제껏겪어보지못한무능,무지,몰염치,몰상식한윤석열정권과그정권을지탱하고있는모든 적폐세력을타도하자!”

우리에게대한민국은오늘을살아가는자긍과자부의밑천이다.불과일여년전만하여도우리의모국대한민국,KOREA는지난세기를거쳐오늘에이르기까지어느국가나민족도이루지못했던민주국가로성장한자랑그자체였다.전인류가고통을당하며살았던지난삼년간COVID상황에서우리모국은가장모범적인국가위상을보여주었으며,K-pop으로대변되는문화적위상은전세계에퍼져사는한민족의자긍을한껏추켜세웠다.분단이후남북이가장가까이마주하고평화와통일의꿈을키우던시간도채몇년이지나지않았다.

그리고오늘우리는끝없이추락하고퇴행하는모국의모습에경악을금치못하고있다.70년넘게앞서간이들이피와땀으로이루어낸민주국가체제는짧은시간사이급속히무너지고있다.그야말로전대미문의일이다.모국대한민국이짧은시간이루어낸경제성장의신화는바깥에서사는우리가이미몸으로체험하는일이다만,그역시빠른속도로크게흔들리고있다.평화의판을깬남북적대관계는실로일촉즉발전운이감도는상황으로후퇴해버렸다.

그짧은시간에끝없이이어진이른바외교적참사들은우리의가슴에쌓인부끄러움이다.

우리는윤석열정권과그정권을호위하는세력들로인해단일 년도안되는짧은시간에바뀌어버린모국의참담한모습에비통함을감출수없다.

국회다수의석을차지하고있는제일야당인더불어민주당대표이재명체포동의안의국회표결소식은우리로하여금비통함을누르고윤석열정권의적나라한실체를깨닫게하고있다.

우리는내식구아니면모두가오로지적이되어버린이제껏전혀겪어보지못한야만의시대,사법폭력의시대로접어든모국의모습을본다.오로지제식구들,제편들만을위한사적욕망만이이글거리는무리들이법치의탈을쓰고저지르는만행들을보고있다.

이제우리는역사의창을통해바라보고깨닫는진실의발판을딛고서서외친다.

윤석열정권과그를내세워제뱃속채우는일에여념없는무리들을벼랑끝으로몰아내며소리쳐외친다.

이제껏겪어보지못한무능,무지,몰염치,몰상식한윤석열정권과그정권을지탱하고있는모든 적폐세력을타도하자!

2023년2월25일

필라델피아민주동포모임일동

[email protected]